모델 또는 부품 번호: 70309-23810-101
재고 가용성 상태 코드 차트이 제품은 다음과 같은 수량 및 조건으로 제공됩니다.
참고: 이 항목의 가용성은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04/26/2023 그 이후로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최신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한 견적을 요청하십시오.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압축 공기를 튜브를 통과시키고 튜브를 통해 덕트가 있는 ram 공기를 흐르게 하여 압축 공기 온도를 허용 가능한 수준으로 낮추도록 설계된 열 전달 장치로, 압축 공기의 열이 ram 공기로 전달되어 온도를 낮춥니다. 덕트가 있거나 없는 램 공기 연결부가 있는 판금 하우징, 튜브형 코어, 입구 및 출구 포트로 구성됩니다. 차단 밸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항공기 에어컨 및/또는 공기 유도 시스템에 사용됩니다.
포장은 astm-d4169, 유통 주기 18, 보증 수준 1의 성능 테스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수행되어야 합니다.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적절한 선적 컨테이너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모든 포장 데이터는 규정 준수를 위해 필수이며 대체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빠른 팩은 이 범주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특별한 표시가 없습니다.
가열식 범용 - 40f 이상 가열.
물리적 보호.
Ppp-c-795, 셀룰러 플라스틱 필름 쿠션; 또는 a-a-3129, 오픈 셀 플라스틱 쿠션; 또는 ppp-c-1797, 폴리프로필렌 폼 쿠션; 또는 a-a-59136, 폴리에틸렌 폼 쿠셔닝.
요구 사항 없음.
Other Parts Of Airplanes Or Helicopters For Use In Military Aircraft (excludes Propellers, Rotors, Undercarriages, and Parts Thereof)
Type Goods Parts For Military
Parts Of Airplanes Or Helicopters, N.e.s.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
건축 자재 : 페인트 및 관련 자재, 조립식 건물, 목재 제품, 금속 및 구성 자재 및 그 제품, 상업용 하드웨어 및 기타 품목, 시멘트, 아스팔트, 건물 유지 보수 자재가 포함됩니다..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이 NSN의 과거 가격은
33,105.80 and 42,564.60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SOS: | NRP |
AAC: | C |
SLC: | 0 |
CIIC: | U |
REC REP CODE: | H |
MGMT CTL: | 7RVHAR9 |
USC: | L |
REC REP CODE DESC: | 비난을 받거나 비경제적으로 수리할 수 있는 경우 중간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
SOS: | ZQC |
AAC: | C |
SLC: | 0 |
CIIC: | U |
REC REP CODE: | R |
MGMT CTL: | A------ |
USC: | C |
REC REP CODE DESC: | 수리 가능한 항목. 수리, 비난 및 폐기는 창고(재고 관리 지점(ICP)) 수준 이하로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
SOS: | ZQC |
AAC: | C |
SLC: | 0 |
CIIC: | U |
REC REP CODE: | R |
MGMT CTL: | A------ |
USC: | C |
REC REP CODE DESC: | 이 품목이 검토되었으며 창고 수준에서 수리할 수 없는 상태에서 품목을 정비 가능한 상태로 복원할 수 있다는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
SOS: | B17 |
AAC: | V |
SLC: | 0 |
CIIC: | U |
REC REP CODE: | D |
MGMT CTL: | H21BEX- |
USC: | A |
REC REP CODE DESC: | 수리가 낮은 수준의 유지 관리 능력을 벗어난 경우 품목을 창고로 대피시키십시오. 도매 수준 이하에서는 폐기가 승인되지 않습니다. |
코드 | 정의 |
---|---|
FN | 공장 신규. 당시 OEM에서 제조한 부품이며 제조업체 인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NE | 새로운. OEM에서 제조한 부품. 제조업체 인증 또는 회사 인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NS | 새로운 잉여. 초과 재고에서 구매한 새 재료 항목입니다. |
OH | 철저. 제품은 수리점(MRO)에서 제조업체의 사양에 따라 재건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
SV | 서비스 가능한 제품 |
AR | 제거된 대로. 부품의 기능에 대한 보증 없이 항공기 또는 플랫폼에서 제거된 제품. |
RP | 수선할 수 있는. 제품은 MRO로 수리할 수 있으며 FAA 8130 또는 EASA Form 1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품 번호 | RNVC | RNAAC | DAC | 농 |
---|---|---|---|---|
70309-23810-101 | 3 | KE | 1 | 78286 |
753355-5 | 3 | KE | 5 | 73030 |
이름 | 번호 항목 | |||
---|---|---|---|---|
[목록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