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또는 부품 번호: 1290023-103
이 제품에 대해
평면에 위치한 장착 구멍 76도 수직 데이텀 선에서 시계 반대 방향으로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공압 또는 유압에서 생성된 에너지로 주어진 물체를 작동하는 데 필요한 직선 운동을 발생시키도록 설계된 피스톤 및 기타 구성 부품을 포함하는 실린더입니다. 실린더(cylinder), 작동(actuating), 선형(linear)도 참조하십시오. 보다 구체적인 이름이 적용되는 경우 사용하지 마십시오.
포장은 astm-d4169, 유통 주기 18, 보증 수준 1의 성능 테스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수행되어야 합니다.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적절한 선적 컨테이너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모든 포장 데이터는 규정 준수를 위해 필수이며 대체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빠른 팩은 이 범주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가열되지 않은 범용.
방법 30에 의해 다음과 같이 보존하십시오 : 각 장치에는 사전 윤활되지 않은 모든 내부 유체 운반 통로가 있어야하며 지정된 방부제로 채워져 내부 열팽창을위한 공간을 허용해야합니다. 충전이 실용적이지 않은 경우 장치 내부에 안개를 뿌리거나 세척한 다음 물방울 지점까지 배수해야 합니다. 모든 포트, 피팅, 개구부 등은 nas 847 또는 이와 동등한 것을 준수하는 비부식성(비상호 작용) 금속 캡 또는 플러그로 캡을 씌우거나 막아야 합니다. 사용된 모든 유압 방부제 작동 유체는 위에 명시된 대로 사용하기 전에 3미크론 절대 필터를 통해 여과되어야 합니다. 부식될 수 있는 외부 베어 메탈 표면은 mil-prf-16173, grade 2 또는 mil-c-11796, class 3을 준수하는 화합물로 코팅되어야 합니다. 장치는 mil-prf-121 또는 이와 동등한 것을 준수하는 기름칠 방지 랩으로 포장해야 합니다. Astm-d5486 테이프로 이음새를 밀봉하여 어느 정도 방수성을 유지하고 포장이 풀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장치는 지정된 재료로 적절하게 완충되어야 하며 astm-d3(최소), 스타일 fol 또는 cssc에 따라 제작된 등급 v5118c 용기에 넣어야 합니다. 모든 이음새, 모서리 및 제조업체의 조인트는 astm-d5486, 유형 iii 또는 iv를 준수하는 2인치 테이프로 테이프로 밀봉해야 합니다.
Mil-prf-26514, 유형 i, 클래스 2, 등급 a, 유연한 폴리 우레탄 폼, 경 하중 범위.
정상 작동 윤활제로 보존하십시오.
Other Parts Of Airplanes Or Helicopters For Use In Military Aircraft (excludes Propellers, Rotors, Undercarriages, and Parts Thereof)
Type Goods Parts For Military
Parts Of Airplanes Or Helicopters, N.e.s.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
트레일러, 차량, 기계, 상점 및 창고 장비 및 특수 공구 및 장비, 지상 서비스 및 특수 목적 차량, 트레일러, 해양 장비 및 소모품, 위의 수리 및 유지 보수 부품을 포함한 소모품..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이 NSN의 과거 가격은
10,743.60 and 13,813.20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SOS: | NRP |
AAC: | V |
SLC: | 0 |
CIIC: | U |
REC REP CODE: | H |
MGMT CTL: | 7RCSAR9 |
USC: | L |
REC REP CODE DESC: | 비난을 받거나 비경제적으로 수리할 수 있는 경우 중간 수준에서 폐기하십시오. |
코드 | 정의 |
---|---|
FN | 공장 신규. 당시 OEM에서 제조한 부품이며 제조업체 인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NE | 새로운. OEM에서 제조한 부품. 제조업체 인증 또는 회사 인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NS | 새로운 잉여. 초과 재고에서 구매한 새 재료 항목입니다. |
OH | 철저. 제품은 수리점(MRO)에서 제조업체의 사양에 따라 재건 및 테스트되었습니다. |
SV | 서비스 가능한 제품 |
AR | 제거된 대로. 부품의 기능에 대한 보증 없이 항공기 또는 플랫폼에서 제거된 제품. |
RP | 수선할 수 있는. 제품은 MRO로 수리할 수 있으며 FAA 8130 또는 EASA Form 1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부품 번호 | RNVC | RNAAC | DAC | 농 |
---|---|---|---|---|
1290023-103 | 2 | KE | 1 | 98897 |
이름 | 번호 항목 | |||
---|---|---|---|---|
[목록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