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0-01-500-1903

다중 디스크 브레이크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ITAR 등록

모델 또는 부품 번호: 9560685-1

재고 가용성  상태 코드 차트

이 제품은 다음과 같은 수량 및 조건으로 제공됩니다.

  • OH: 2
  • NE: 3
  • SV: 1
  • AR: 2

참고: 이 항목의 가용성은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01/24/2024 그 이후로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최신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한 견적을 요청하십시오.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이 제품에 대해
DIFF 웨어 표시기 튜브가 있습니다.

묘사

다중 디스크 브레이크 NSN 1630-01-500-1903. Brake

pdf NSN 1630-01-500-1903 데이터시트

MRC:
장착 구멍 수량
장착 구멍 수량: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C-130H 항공기; T.O.4B1-2-1003년
MRC:
조작 방법
조작 방법:
수력의
MRC:
장착 방법
장착 방법:
앵커 플레이트 플랜지
MRC:
회전 디스크 외경
회전 디스크 외경:
18.000 인치 공칭
MRC:
회전 디스크 두께
회전 디스크 두께:
0.395 인치 공칭
MRC:
고정 디스크 두께
고정 디스크 두께:
0.411 인치 공칭
MRC:
설치 위치
설치 위치:
왼손 또는 오른손
MRC:
디자인한 바퀴 크기
디자인한 바퀴 크기:
20 X 20인치 바퀴
MRC:
중요도 코드 정당화
중요도 코드 정당화:
공적
MRC:
--
NIIN:
015001903
MRC:
--
NATO 재고 번호:
1630-01-500-1903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1 EA
MRC:
--
비무장화:
MRC:
--
수리 용이성:
(1) iram 프로그램 집중 관리 수리 (2) 로트 및 serial-# 제어가 필요하지만 serial-#으로만 보고되는 재료(소모품).
FIIG:
--
FIIG:
T129-B
MRC:
--
INC:
09195
MRC:
--
IMM:
CX A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1630-01-500-1903

기본적으로 다음으로 구성된 브레이크: a. 캐리어 어셈블리라고도 하는 브레이크 앵커 브래킷은 브레이크의 기본 단위입니다. 액슬의 토크 플랜지에 부착되도록 설계되었으며 브레이크의 다른 구성 요소가 조립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b. 제동 압력을 가하는 데 사용되는 플로팅 유압 작동식 환형 피스톤 또는 이에 상응하는 기계 장치. c. 앵커 브래킷에 키가 있는 회전하지 않는 디스크와 번갈아 가며 회전하도록 키가 있는 금속 디스크. 브레이크, 세그먼트 로터도 참조하십시오.

최종 사용자 환경부: 주요 조직 인센티드

이름
MOE Code MOE(Major Organizational Entity) 코드
MOE Rule 참여 군 복무, 민간 기관, NATO 및 기타 외국의 관리 책임을 반영하는 4 가지 입장 코드.
PICA 재고 목표를 설정하고, 재고 목표를 통제하고, 공급 품목에 대한 품목 책임을 유지하는 주요 공급 통제 활동을 나타내는 코드입니다. 짧은 제목 - pica. 이전 도매 재고 관리자
DSOR 유지 관리 작업 상호 참조에 대한 DSOR(서비스 센터 복구 소스) 코드는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센터 수준 유지 관리를 수행하도록 승인된 작업을 식별합니다.
User:
해군학과 해군학과
MOE:
DN
Rule:
NAUS
PICA:
SU
DSOR:
FH
User:
미국 해안 경비대 미국 해안 경비대
MOE:
GP
Rule:
C117
PICA:
SU
DSOR:
88
User:
공군학과 공군학과
MOE:
DF
Rule:
FUU4
PICA:
SU
DSOR:
FH
User:
브라질 브라질
MOE:
YA
Rule:
YA01
PICA:
YA
DSOR:
User:
스페인 스페인
MOE:
YB
Rule:
YB01
PICA:
YB
DSOR:
User: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MOE:
YW
Rule:
YW01
PICA:
YW
DSOR:
User:
오스트레일리아 오스트레일리아
MOE:
ZA
Rule:
ZA01
PICA:
ZA
DSOR:
User:
캐나다 캐나다
MOE:
ZC
Rule:
ZC01
PICA:
ZC
DSOR:
User:
뉴질랜드 뉴질랜드
MOE:
ZE
Rule:
ZE01
PICA:
ZE
DSOR:
User:
대한민국 대한민국
MOE:
ZH
Rule:
ZH01
PICA:
ZH
DSOR:
User:
영국 영국
MOE:
ZK
Rule:
ZK01
PICA:
ZK
DSOR:
User:
네덜란드 네덜란드
MOE:
ZN
Rule:
ZN01
PICA:
ZN
DSOR:
User:
이탈리아 이탈리아
MOE:
ZR
Rule:
ZR01
PICA:
ZR
DSOR:
User:
덴마크 덴마크
MOE:
ZS
Rule:
ZS01
PICA:
ZS
DSOR:
User:
노르웨이 노르웨이
MOE:
ZT
Rule:
ZT01
PICA:
ZT
DSOR:
User:
그리스 그리스
MOE:
ZU
Rule:
ZU01
PICA:
ZU
DSOR:
User:
NATO 유지 보수 및 공급 기관 NATO 유지 보수 및 공급 기관
MOE:
ZX
Rule:
ZX01
PICA:
ZX
DSOR:

포장 및; 차원

MIL-STD codes: http://www.dla.mil/LandandMaritime/.../MILSTD2073Codes.aspx
팩 크기
팩 중량
품목 무게
품목 차원
팩 크기:
23.0 X 23.0 X 15.0
팩 중량:
110.0000lbs
품목 무게:
--
품목 차원:
--
컨테이너
OPI
SPI No.
SPI Rev.
SPC Mkg.
LVL A
LVL B
LVL C
컨테이너:
--
OPI:
M
SPI No.:
8013226197
SPI Rev.:
E
SPC Mkg:
99
LVL_A:
E
LVL_B:
Q
LVL_C:
U
CUSH
MOP
CATEG.
PRES MAT
WRAP MAT
ICQ
THK
TOS
UCL
CUSH DUN:
ZZ
MOP:
20
PKG:
ZZZZ
PRES MAT:
02
WRAP MAT:
ZZ
ICQ:
000
THK:
Z
TOS:
UCL:
B

패키징 코드 정의:

LVL A Code (LVL_A) E

포장은 astm-d4169, 유통 주기 18, 보증 수준 1의 성능 테스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수행되어야 합니다.

LVL B Code (LVL_B) Q

포장은 지정된 포장 수준에 대해 표 c.Ii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폐쇄, 밀봉 및 보강은 적절한 선적 컨테이너 사양에 따라야 합니다.

LVL C Code (LVL_C) U

배송사가 수락하기 위해 포장이 필요한 품목 또는 패키지는 배송 지점까지 최저 요금으로 안전한 운송을 보장하는 방식으로 외부 유형 배송 컨테이너에 포장해야 하며, 사용할 운송 수단에 적용되는 경우 최소한 다음 규칙 및 규정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a) 우편 규정, (b) 교통부 규정, (c) 민간 항공 규정, (d) 통일 화물 분류 규칙, (e) 전국 자동차 화물 분류 규칙, (f) 미국 트럭 운전사 협회 규칙, (g) 기타 해당 항공사 규칙, (h) 위험 물질에 대한 군용 항공 규정. 선적 통합. 단일 치수(길이, 너비, 높이)가 40인치를 초과하지 않는 1.5입방피트 이하의 모든 외부 포장(개별 배송에서 해당 컨테이너의 총 수가 25개를 초과하는 경우)은 플랫 팔레트, 박스 팔레트 또는 컨테이너를 통합 매체로 사용하여 통합해야 합니다. 위험물은 해당 교통부(dot) 규정 및 선적 당시 유효한 국제 규정에 따라 선적을 준비해야 합니다. 소포 우편으로 배송하려면 우편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프로시저 표시기 코드 (OPI) M

모든 포장 데이터는 규정 준수를 위해 필수이며 대체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빠른 팩은 이 범주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보존 방법 (MOP) 20

방부제 코팅만(필요에 따라 기름칠 방지 랩 사용).

쿠션 재질 (CUSH) ZZ

특별 요구 사항. 제공된 특정 지침이나 도면을 참조하십시오.

보존 자료 (PRES_MAT) 02

Mil-prf-16173, 등급 2, 부식 방지, 솔벤트 컷백, 냉간 도포, 연질 필름.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803200060
NAICS:
336413
최종 사용 클래스:
50070
SITC:
79293
USDA:
1
HITECH:
8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803200060

Undercarriages and Parts Thereof, For Use In Military Aircraft

최종 사용 코드 50070

Type Goods Parts For Military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9293

Undercarriages and Parts Thereof For Aircraft

화물

유니버설/국내 화물 및 취급 정보
NMFC
수업
UFC
LTL
LCL
WCC
TCC
SHC
ADC
ACC
NMFC:
011920
NMF 묘사:
Aircraft Brakes R Parts Noi
UFC:
04780
LTL:
--
LCL:
--
WCC:
671
TCC:
Z
SHC:
9
ADC:
A
ACC:
A

화물 코드 정의:

화물 유형 (TCC) Z

특별한 유형의 화물 코드가 적용되지 않음.

물 필수품 (WCC) 671

.

Air Commodity (ACC) A

항공기 및 유지 보수 부품, 항공기 액세서리, 항공기 계기 및 실험실 테스트 장비, 공중 표적 및 글라이더, 항공기/미사일 기술 주문 준수 키트 등을 포함한 항공기 및 공중 표적용 소모품 및 장비.

공기 치수 (ADC) A

선적은 통합이 아니며 어떤 치수에서도 84인치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공기 특수 취급 (SHC) 9

기타 또는 특별한 취급 필요 없음(SH)

경영

부서별 관리 코드

이 NSN의 과거 가격은 41,186.42 and 52,953.97 USD.
수량, 가용성, 상태, 리드 타임 및 품목 중단 가능성에 따라 최신 견적을 제공할 때까지 가격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해군학과

SOS: NRP
AAC: C
SLC: 0
CIIC: U
REC REP CODE: E
MGMT CTL: 7RLCAR9
USC: N
REC REP CODE DESC: (1) IRAM 프로그램 집중 관리 수리 (2) 로트 및 SERIAL-# 제어가 필요하지만 SERIAL-#으로만 보고되는 재료(소모품).

미국 해안 경비대

SOS: ZQC
AAC: C
SLC: 0
CIIC: U
REC REP CODE: R
MGMT CTL: A------
USC: C
REC REP CODE DESC: 수리 가능한 항목. 수리, 비난 및 폐기는 창고(재고 관리 지점(ICP)) 수준 이하로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미국 해안 경비대

SOS: ZQC
AAC: C
SLC: 0
CIIC: U
REC REP CODE: R
MGMT CTL: A------
USC: C
REC REP CODE DESC: 이 품목이 검토되었으며 창고 수준에서 수리할 수 없는 상태에서 품목을 정비 가능한 상태로 복원할 수 있다는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공군학과

SOS: FGZ
AAC: C
SLC: 0
CIIC: U
REC REP CODE: T
MGMT CTL: SF8---N
USC: L
REC REP CODE DESC: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