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0-01-513-6003

항공기 추력 역전 장치 이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보내기

모델 또는 부품 번호: 221-0501-547

가격 및 가용성

이 NSN의 현재 가격 및 가용성에 대해 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부품 번호:
양:
이메일 주소:
전화:
참조:
회사:
이름: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누구에게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사생활 | 용어

All major credit cards accepted as well as gov. p-cards

pdf NSN 1560-01-513-6003 데이터시트

MRC:
최종 품목 식별
최종 품목 식별:
에어 버스 A310 항공기 엔진 JT9D-7R4
MRC:
관리 기관에서 할당한 부품 이름
관리 기관에서 할당한 부품 이름:
리버서 어셈블리, F
MRC:
--
NIIN:
015136003
MRC:
--
NATO 재고 번호:
1560-01-513-6003
MRC:
--
수명:
N/A
MRC:
--
측정 단위:
--
MRC:
--
비무장화:
No
FIIG:
--
FIIG:
A11500
MRC:
--
INC:
52887
MRC:
--
IMM:
CX
Certified products icon

모든 제품 인증

공장 신규, 신소재, 신잉여, 정밀 검사, 서비스 가능, 수리 가능 및 AS 제거/중고 재료에는 적합성 인증서 및 해당되는 경우 기타 문서/추적이 함께 제공됩니다. 우리는 7 년 기록 보존이 있습니다.

Quality inspections icon

질 | ISO 9001:2015 + AS9120B

우리는 품질에 전념하고 AS9120 품질 관리 시스템을 따릅니다. AeroBase Group은 HAZMAT 인증을 받았으며 DDTC, ITAR 및 ASA(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100% 검사됩니다.

품질 약속 »

Shipping icon

선박

IN-STOCK 주문 배송은 오후 2:00 EST 이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 배송됩니다.

NON-STOCK 품목의 배송 날짜는 현재 잔고를 기준으로 한 추정치이며 주문 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형식적 정의

정부 발행 정의 NSN 1560-01-513-6003

대형 비행기의 제트 엔진 배기 영역에 위치한 기계 장치. 엔진 팬이나 배기 가스를 전방으로 편향시켜 비행 중 하강 각도를 높이거나 지상 착륙 속도를 낮추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피벗 클램 쉘 도어, 캐스케이드 베인 (전환기)의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소매 번역; 차단기 문 등. 사용하지 않을 때는 엔진 나셀의 구성으로 간소화해야 합니다.

수입 / 수출

스케줄 B 분류
스케줄 B 번호
NAIC 전국 보험 감독관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Insurance Commissioners)
End Use 상품의 물리적 특성보다는 주요 용도에 따라 미국 수출 및 수입 상품에 대한 분류 시스템. 최종 사용 코드는 미국 상무부 산하 경제 분석국(Bureau of Economic Analysis)에서 할당합니다.
SITC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USDA
HITECH
스케쥴 B:
8803909060
NAICS:
336419
최종 사용 클래스:
50070
SITC:
79297
USDA:
1
HITECH:
0

스케줄 B 코드 정의:

스케쥴 B 8803909060

Other Parts, Nesoi, For Use In Other Military Aircraft, Spacecraft and Spacecraft Launch Vehicles (excluding Parts Of Communication Satellites)

최종 사용 코드 50070

Type Goods Parts For Military

표준 국제 무역 클래스 (SITC) 79297

Parts Of Aircraft and Associated Equipment, Spacecraft (including Satellites) and Spacecraft Launch Vehicles, N.e.s.

제조 업체

이 NSN은 다음 케이지 코드에 등록됩니다.
지금 비교»
맑다 | 숨기다